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설치 팁

오토캐드 2017 설치하기 / 키젠포함

설치법은 맥스 2017과 완전 동일합니다. 설치전 인터넷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반드시 끕니다.

간혹 왜 인터넷을 꺼야 하냐는 질문이 올라옵니다. 인터넷을 안끄면 키젠 과정을 내 컴퓨터에서 하지 않고 오토데스크 홈페이지로 자꾸 연결합니다. 키젠이 안됩니다.


키펜 파일 입니다. 반드시 백신 프로그램을 끄고 다운 받으세요. 일반적으로 키젠 파일은 백신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로 인식 합니다.  댓글 보니 바이러스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 글 올립니다. 키젠 파일 다운 받을 때 백신 프로그램 작동 중지 시키는건 크랙 파일 사용자로서 기본 매너(?) 입니다.

윈도10에서는 디펜더 작동도 임시로 끕니다. 백신 프로그램 켜 놓으면 영원히 크랙 안됩니다.


xf-adsk2017_x64.exe




대한민국 최고의 3DS MAX 동영상 강좌 사이트 Http://www.maxchobo.com


키젠 완성후는 인터넷을 다시 활성화 해도 캐드를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AutoCad_2017_English_Win_64bit_dlm_001_002_sfx.exe를 실행 합니다. 이제부터 중요한 부분만 언급합니다.








윈도우를 다시 시작하겠냐는 질문 입니다. 아니요를 누릅니다. "아니요"는 잘못된 글 입니다. "아니오"가 맞는 표기 입니다. 




666-69696969와 001I1 를 입력합니다.


리퀘스트 코드가 생성됩니다.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복사하고  Close를 누릅니다. 캐드가 Unregist  버전으로 실행됩니다. 그냥 끄고 다시 캐드를 실행합니다.



아래 화면이 뜨면 이때 키젠을 오른버튼 눌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합니다. 

1. Patch를 누릅니다. 'Patch Sucessful'이 나오면 패치 성공한겁니다.

2. 복사된 리퀘스트 코드를 붙혀넣고

3. Generate를 눌러 생성된 Activation 코드를 아래 빈곳에 붙혀넣습니다. 첫칸에 마우스 찍고 붙혀넣기 하면 다 채워집니다.